성심 1동
12병동(병상수 : vip-12병상 , 12병동-74병상)
수간호사 정희순
◎ 소통과 공감으로 사랑을 꽃 피우는 12병동 ◎

(병동소개)
12병동내 vip병동과 함께 꾸려가고 있으며 거동 가능하고 인지 있는 환자분들이 대부분 생활하고 계시어 공감대 형성이 잘됩니다. 미용 기술을 가진 직원들도 있어 미용봉사 수시로 해줌으로써 환자분들에게 즐거움과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연령층이 다양한 구성원으로 서로 양보와 화합으로 '제2의 가족'이란 사명감으로 근무에 임하고 있으며 환자분들을 부모님처럼 생각하고 소소한 것에도 늘 나누며 사랑실천 우선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13병동 (병상수 : 84병상)
수간호사 김수경
◎ 행복을 만들어 가는 13병동 ◎

(병동소개)
쾌적한 환경에서 서로 배려하고 챙겨주며 긍정적이고 따뜻한 관심속에 항상 웃음이 넘칩니다.

국내최대의 노인요양병원으로서 의료의 질 향상과 병원발전 및 개인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15병동(병상수 : 76병상)
수간호사 유 미
◎ 항상 밝은 미소로 환자를 맞이하는 15병동 ◎

(병동소개)
주로 와상환자가 많은 반면 직원들의 세심한 환자케어로 인해 욕창발생률이 낮고 낙상위험률도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저희 병동에는 ventilater가 있으며 일반병실에서는 정답고 즐거운 분위기로, 와상병동은 조금은 힘들지만 믿음.신뢰.협조를 바탕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환자를 대할때 항상 웃으면서 가족같은 마음으로 응대하며 환자가 필요로 할시 즉각적인 반응을 보일수 있도록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고 있습니다.
성심 2동
22병동(병상수 : vip-12병상 , 12병동-74병상)
수간호사 김 인
◎ 웃는표정 Good!! 굳은표정 No! ◎

(병동소개)
친절한 응대로 30대에서 100세까지의 환우분들이 계시며 보편적으로 인지 있어 서로 음식과 간식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환자는 미래의 내가 될 수 있으니 나를 돌보듯 대하자 - 사랑과 정성을 어르신들께
- 어르신 마음이 항상 내마음 - 이 순간 할 일이 무엇일까?
이러한 마음가짐으로 항상 임하고 있답니다.
23병동 (병상수 : 70병상)
수간호사 서경화
◎ 긍정의 마음과 섬김의 손길로 함꼐 걷는 23병동 ◎

(병동소개)
와상환자와 거동가능한 치매환자로 구성된 병동으로 긍정의 마인드로 해피바이러스를 곳곳에 전파하며 사랑의 마음으로 환자의 소중함과 환자의 깊이를 인정해주는 사랑넘치는 병동이랍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많이 다가가고 더 많이 정서적 지지를 해주리라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으며 마음을 읽어주고 필요한 순간 언제나 함께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25병동(병상수 : 66병상)
수간호사 오창미
◎ 아들의 마음으로, 딸의 손길같이 ◎

(병동소개)
치매병동 특성상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생길수 있지만 환자분들 덕분에 웃을 수 있어 저희 병동은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내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불편한 부분이 없는지 세세하게 보살펴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성심 3동
31병동(병상수 : 46병상)
수간호사
◎ 밝은 미소와 따뜻한 마음으로 어르신을 섬기는 31병동 ◎

(병동소개)
개방병동으로 산책과 운동이 자유로우며 각 병실마다 화장실이 완비 되어 있습니다. 상급병실(부부병실), 투석입원실이 운영되고 있으며 전문적인 간병서비스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모님을 모시는 마음가짐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2병동 (병상수 : 78병상)
수간호사 김현아
◎ 필요한 순간 당신곁에… ◎

(병동소개)
화목.친절.사랑으로 소통하는 병동으로 가벼운 운동과 산책이 가능하며 물리치료를 할 수 있고 병실안에 화장실이 겸비되어 편한 동선이 보장되는 병동입니다.

환자를 사랑으로, 우리의 가족으로 생각하며 밝은 미소, 따뜻한 마음으로 임합니다.
33병동(병상수 : 79병상)
수간호사 박지현
◎ 환자 마음의 눈높이에 맞춰 실천하는 전인간호 ◎

(병동소개)
타병동과 차별화된 안전한 폐쇄 병동으로 다양한 양상의 치매 환자를 전인간호 합니다. 심한 배회로 발생하는 상해와 실종을 예방하여 간호하고 일상생활을 잊어버린 환자, 핵가족화로 혼자 있는 치매 환자들을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간호하며 치매환자를 둔 가족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며 도와주는 병동입니다.

부모님을 공경하는 마음과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35병동(병상수 : 72병상)
수간호사 위나라
◎ 열린 마음, 따뜻한 간호, 함께 하는 우리 ◎

(병동소개)
와상 환자들이 대부분으로 욕창 위험군 환자들에게는 2시간마다 환자들의 체위를 바꿔주고 낙상, 욕창, 와상, 냄새 방지와 기저귀 및 억제대 탈피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양원과 달리 일상생활을 돕는 요양보호사부터 노인 질환을 담당하는 의료진이 항시 대기합니다. 한방과 원장님도 있어 뜸, 침 치료도 같이 합니다. 전 병동에 전동침대가 설치되어 생활하시는 와상 환자분들이 음식을 드실 때 용이합니다.

배움과 베품에 있어 게으름이 없고, 항상 감사하는 마음가짐으로 근무합니다.
인공신장실
수간호사 박향화